이번주에 책을 샀는데(아직 읽진 않음)
이... 이 두께 실화야?

읽을 엄두가 안남 ㅋㅋㅋㅋㅋ
읽은 분들 소감 한 줄 써주세요.

'강의와 책과 스터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해보니까 재밌다. AI 다시 찌끄려보기. (2) | 2026.03.14 |
|---|---|
| K8S - continerd가 뭐냐. Docker랑 뭐가 다른거지? (0) | 2026.03.08 |
| 책읽고 스케치) 자바 메모리 영역. 런타임 데이터 영역과 OOM. 스택, 힙 등. (0) | 2025.11.02 |
| 강의추천) 모든 개발자를 위한 HTTP 웹 기본 지식. 출근할 때 듣기 좋은 강의 (0) | 2025.09.14 |
| 알고리즘 하기 싫어) day4 GPT랑 알고리즘 문제 풀기 (4) | 2025.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