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든 집이든 로지텍 마우스를 쓴다. 대략 10만원 넘는다.로지텍은 Logi Options+ 라는 소프트웨어로 버튼 커스텀을 해서 쓴다.이미 수년간 커스텀한 기능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이게 바뀌면 매우 불편하다. 생산성이 떨어진다. 근데 이번에 맥 os 15버전으로 바꾸게 됐는데 마우스가 1만원짜리 커스텀 안되는 마우스가 됐다. 아니, 가격이 비교가 안되니 더 최악 똥멍청이 바보 마우스가 됐다. 마우스 커스텀이 안먹길래 Logi Options+를 켜보니 뺑뺑이 무한루프... 완전삭제 후 재설치도 한 5번은 했다. 안된다. 레딧 커뮤에도 사람들이 욕하고 난리다.레딧에선 1년 전부터 난리다. 그래서 요즘 마우스 없이 업무중인데 열불난다. 후.... 젠장..앞으로 키보드든 마우스든 로지텍은 보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