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 오리의 개발모험

  • 홈
  • 태그
  • 방명록

MacOS 1

macOS 15(Sequoia)에서 로지텍 마우스가 멍청이가 됐다.

회사든 집이든 로지텍 마우스를 쓴다. 대략 10만원 넘는다.로지텍은 Logi Options+ 라는 소프트웨어로 버튼 커스텀을 해서 쓴다.이미 수년간 커스텀한 기능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이게 바뀌면 매우 불편하다. 생산성이 떨어진다. 근데 이번에 맥 os 15버전으로 바꾸게 됐는데 마우스가 1만원짜리 커스텀 안되는 마우스가 됐다. 아니, 가격이 비교가 안되니 더 최악 똥멍청이 바보 마우스가 됐다. 마우스 커스텀이 안먹길래 Logi Options+를 켜보니 뺑뺑이 무한루프... 완전삭제 후 재설치도 한 5번은 했다. 안된다. 레딧 커뮤에도 사람들이 욕하고 난리다.레딧에선 1년 전부터 난리다. 그래서 요즘 마우스 없이 업무중인데 열불난다. 후.... 젠장..앞으로 키보드든 마우스든 로지텍은 보류다.

카테고리 없음 2026.01.22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우당탕 오리의 개발모험

🐤 우당탕 오리입니다. 몇 년 개발일 해봤는데 여전히 우당탕, 앞으로도 우당탕일 듯 합니다🤨 일이 어쩐때는 어렵고 어쩔땐 재밌습니다. 은퇴까지 개발자하고 싶은 개발자입니다. 부디 40대, 50대, 60대까지 개발자,엔지니어 할 수 있길 바랍니다. 너무 내달려서 지치지 않게 개발자 인생이 조금씩 성장하길 바랍니다. 공감되는 내용, 반론, 비판, 지적 모두 환영이니 많이 댓글 남겨주세요.

  • 나도보고 너도보고 (39)
    • 삽질인가 고찰인가 (16)
    • 강의와 책과 스터디 (18)

Tag

인프런, HTTP메서드, 로지옵션스플러스, 쿠버네티스, 자동기능끄기, 단어교정끄기, 단어교정, SpringBoot, spring, http, vscode, 개발스터디, continerd, uri, 로지텍, 스터디, 시스템성능엔지니어링, 알고리즘, Java, Transaction,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6/06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AXZ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