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
키보드로 타자치는데 아이패드는 자동으로 단어교정(?)기능이 있는지 자꾸 내가 쓰는 단어를 알아서 고쳐준다.
아니!! 내가 쓰고 싶은 단어는 그거 아니라고!!!!
자, 흥분을 가라앉히고 너무나 편리한(?) 교정 기능을 꺼보자.
설정 앱 > 일반 > 키보드 로 이동.
그리고 아래처럼 몇가지 기능을 꺼준다(off)

다 끄고 타자친 소감 - 편안....
(그 이미지 생각남)
아나...
키보드로 타자치는데 아이패드는 자동으로 단어교정(?)기능이 있는지 자꾸 내가 쓰는 단어를 알아서 고쳐준다.
아니!! 내가 쓰고 싶은 단어는 그거 아니라고!!!!
자, 흥분을 가라앉히고 너무나 편리한(?) 교정 기능을 꺼보자.
설정 앱 > 일반 > 키보드 로 이동.
그리고 아래처럼 몇가지 기능을 꺼준다(off)

다 끄고 타자친 소감 - 편안....
(그 이미지 생각남)